생활경제 유통

[yes+ Life] 아니, 벌써! 겨울 아우터·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눈길'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8.31 21:41

수정 2017.08.31 21:41

스포츠.아웃도어.골프웨어 특가전 풍성
현대百 본점, 이월상품 최대 60% 할인
갤러리아百, 프로골퍼와 라운딩 이벤트
롯데아울렛 서울역점, 아디다스 상품전
가을시즌에 접어들면서 유통업계가 가을맞이 준비로 분주하다. 이번주 백화점들은 가을 의류를 선보이는가 하면 무더위가 지나 골프 등 운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위해 골프웨어를 비롯한 스포츠 브랜드 할인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6일까지 본점에서 '슈퍼 코트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톰보이, 베네통, CC콜렉트, 온앤온 등 총 20여 개의 여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코트 등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구리점에서는 '레저 스포츠 인기 아이템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빈폴아웃도어, 블랙야크, 아이더, 밀레, 크록스, 키플링, 스케쳐스 등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는 남들보다 먼저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가 펼쳐진다. 무스너클, 노비스, 파라점퍼스가 참여하는 팝업행사는 다채로운 사은품과 사은행사로 이른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무스너클과 노비스는 2017년 가을,겨울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장우산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는 '가을 골프 대전'을 열고 골프 의류.용품 이월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참여브랜드는 제이.린드버그, 쉐르보, 보그너 등 10여개다. 목동점은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아르마니꼴레지오니.지미추.쟈딕앤볼테르 등 수입 의류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한다. 최대 할인율은 50%다. 판교점은 '스포츠 아웃도어 대전'을 열고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나이키 등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7일까지 7일간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골프 페어에서는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3개 대회에서 우승을 한 한화 골프단의 김지현 프로골퍼와의 '꿈의 라운딩' 이벤트와 더불어, 백화점 각 지점별 다양한 특가 행사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AK플라자 수원AK타운점은 7일까지 '유명 골프웨어 특가전'을 열고 잭니클라우스, 캘러웨이, 까스텔바작 골프웨어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7일까지 '보그너, 커터앤벅 골프웨어 패밀리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골프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에서는 6일까지 '아디다스 가을 인기 상품전'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10일까지 '빅 어텀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포츠 및 패션잡화 브랜드의 가을,겨울 상품을 최고 80% 할인할 예정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