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에이블씨엔씨 어퓨,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 마리몬드 에디션 선보여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8.18 11:06

수정 2017.08.18 11:06

어퓨,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 마리몬드 에디션 출시
어퓨,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 마리몬드 에디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 2품목을 마리몬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어퓨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은 핑크 계열 ‘디어매그놀리아’와 코랄 계열 ‘레터스프롬유’ 두 가지로 나왔다. 각각의 제품은 기존 파스텔 블러셔의 베스트셀러 색상 한 가지와 오직 마리몬드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색상 두 가지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단색은 물론 블렌딩하거나 겹쳐 쓰는 방식으로 여러 가지 느낌의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발색이 뛰어나 소량으로도 생생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고 지속력도 강하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에 사용된 아름다운 목련꽃 패턴은 마리몬드가 휴먼브랜딩 프로젝트 ‘꽃할머니’를 통해 일본군’위안부’ 피해자인 김복동 할머니에게 헌정한 것으로 의미가 깊다.
올해 92세인 김복동 할머니는 분쟁지역 피해 아동 지원과 평화 활동가 양성을 위한 ‘나비기금’에 전 재산인 5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인권운동에 앞장서 왔다. 마리몬드 측은 가장 먼저 봄이 왔음을 알리는 고고함과 풍성한 꽃잎에서 느껴지는 자애로움이 할머니의 모습과 닮아 목련꽃을 김복동 할머니의 꽃으로 형상화했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사업본부장은 “어퓨의 베스트셀러인 파스텔 블러셔를 아름다운 마리몬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제품에 동봉된 미니 엽서나 별도 판매하는 마리몬드 미니 박스를 사용하면 소중한 사람에게 드리는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