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연달아 터지는 주식카톡방, 계좌수익에 '풍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1.20 08:11

수정 2017.01.20 08:11

주식카톡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이슈가 된 한진해운을 480원대에서 집중매집해 158%라는 역대급 수익률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수익률이 아닌 한진해운 매매정보를 주식카톡방에서 미리 공개했다는 점이 더욱 충격적으로 다가온 것으로 보여진다.

▶10만명 개인투자자가 선택한 주식카톡방 (무료입장)
추천종목을 무료로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Fn증권방송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전문가에게 무료 카톡 신청만 하면 된다. 홀로 하는 매매에 지친 투자자 라면 지금 당장 주식카톡방 서비스를 신청해보도록 하자. 전문가의 종목추천은 물론 보유 종목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니 반드시 신청해볼 것을 권한다.


연달아 터지는 주식카톡방, 계좌수익에 '풍덩'


특히나 최근 시장 분위기처럼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장이라면, 단기매매로 빠르게 수익을 내는 것이 정답이다. 카카오톡 주식방에서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도 단타로 빠르고 확실한 고수익을 만들어 내는 모습이다.

개인투자자의 경우 매수 종목선정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고, 타이밍을 잡지 못해 수익구간을 놓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주식카톡방”을 이용해 이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수익률 신기록! 주식카톡방 무료입장 ( 클릭 )
‘카카오톡 오픈채팅’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전문가가 직접 추천종목과 매수가, 목표가, 손절가를 제시해주니 전략대로 매매한다면 수익을 내는 것이 훨씬 수월해질 것이다. 무료 추천 종목은 매수가, 목표가 등 상세한 매매전략이 함께 제시되며 비중은 10% 내외로 담아볼 것을 권장한다.


카카오톡 주식방은 Fn증권방송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Fn증권방송 문의전화: 02 - 761 - 8900
-최근 핫이슈 종목
오성엘에스티, 우전, 오리콤, 오리엔트정공, 에스아이티글로벌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