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여성의류 영희언니 명품스타일 린넨원피스와 와이드팬츠 여름코디제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1 10:58

수정 2016.06.01 10:58

여성의류 영희언니 명품스타일 린넨원피스와 와이드팬츠 여름코디제안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이번 여름 패션은 화려하면서 패스트한 컬러풀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많다. 하지만 매번 똑 같은 스타일만 반복하는 30대와 40대 여성들은 최신 트렌드를 참고하기보다 드라마속에 나오는 패션을 참고하여 따라 하는 정도에 그치고 있다.

이에 명품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의류 쇼핑몰 영희언니에서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지 못하고 있는 30, 40대 여성들에게 패셔너블하게 코디할 수 있는 여름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고 있다.

무채색 컬러의 아이템이 주를 이루던 여름 컬러도 다양해지고 있다. S/S 시즌 컬러인 비비드컬러와 화이트컬러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비비드컬러가 돋보이는 보라색이나 녹색 컬러는 그 자체적으로 강한 인상을 주어서 다른옷과 매치하기 힘들어 보인다.
하지만 화이트, 네이비 등 베이직한 컬러와 조화가 잘 이루어져 매치가 가능하다.

30대~40대여성 외에도 20대여성들에게도 최근 인기가 많은 큐롯팬츠와 통팬츠는 리버젠 플레어 나시나 바이엘 언발티셔츠로 코디하기 좋으며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린넨팬츠와 배색 블라우스는 인기가 좋다.

결혼식하객패션으로 가장 많이 매치하는 아이템인 블라우스는 이번 여름 기본적인 스타일보다 언발 패턴이 가미 된 린넨블라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로맨틱한 느낌이 드러나는 블라우스에 포켓 린넨 배기밴딩팬츠는 무난한 매치가 가능하며 30대여성의류 영희언니에서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쇼핑몰 관계자는 “다른 쇼핑몰과는 차별화 된 꼼꼼한 검수와 빠른 배송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어디서나 스타일난다 라는 애기를 듣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시 3000원의 적립금과 후기작성 시 별도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회원들에게 7%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