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취업

인크루트, 취업 비수기 삼성 등 주요기업 채용 공고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1.18 10:34

수정 2016.01.18 10:34

인크루트, 취업 비수기 삼성 등 주요기업 채용 공고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18일 취업 비수기지만 채용을 실시하는 주요 기업 채용 공고를 발췌해 발표했다. 삼성, GS, 엔씨소프트, 삼양그룹, 삼표그룹 등 대리급부터 10년차 과장급을 채용하는 경력직 채용과 대졸 신입사원 채용 공고도 있다.

먼저 삼성그룹은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H/W전분야, Analog IP개발, S/W전분야, 마케팅전분야, 서비스기획전분야 등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학사학위 소지자는 8년 이상 경력 보유, 석사학위 소지자는 6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해야 지원 가능하다. 박사학위 소지자(2016년 학위 취득 예정자 가능)도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며 접수는 오는 25일 18시까지 삼성그룹 채용 사이트(apply.samsung.co.kr)에서 가능하다.

GS그룹의 GS SHOP에서도 경력직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해외개발재무담당, 홈데코MD 등이다. 해외개발재무담당은 경력 6년 이상의 과~차장급, 홈데코MD는 경력 3년 이상인 자를 모집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현업면접, 건강검진, 최종면접, 처우협의 순이다. 접수는 24일 24시까지 GS SHOP 홈페이지(company.gsshop.com)에서 가능하다.

삼양그룹은 부문별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삼양사, 삼양제넥스, 삼양바이오팜 등이다. 삼양사에 화학R&D(Composite개발), 화학R&D(자동차 소재개발), 화학기술지원(고객T/S), 삼양제넥스에 식품R&D, 화장품R&D(소재연구), 화장품R&D(품질관리), 삼양바이오팜에 허가(RA) 분야에서 각각 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삼양제넥스 화장품R&D부분(경력 5년 이상)을 제외하고 3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학력은 학사와 석사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에서 삼양그룹 채용 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전공면접(1차), 인성면접(2차), 채용검진, 처우협의 등의 순이며 접수는 20일 24시까지 삼양그룹 홈페이지(www.samyang.com)에서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PM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L10N팀 Localization PM이다. 주요 업무 내용은 엔씨소프트가 국내외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의 언어 관련 Localization을 총괄하는 업무다. 지원 자격은 경력 3~5년이 필요하며 학력은 무관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1차면접, NC테스트, 실무2차면접, (필요시)HR면접, 처우협의, 입사 순이며 접수는 29일 24시까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kr.ncsoft.com)에서 가능하다.

삼표그룹은 2016년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함께 실시한다. 모집 부문은 ㈜삼표산업(신용기획, Risk메니지먼트, 환경안전), ㈜삼표(시스템운영, 서버/네트워크, IT기획, 골재출하관리, Fly-ash출하관리), ㈜삼표기초소재(SLAG품질관리), 삼표피앤씨㈜(콘크리트 기획관리), ㈜신대원(중장비 기획관리) 등이다. 이 중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부문은 ㈜삼표에 골재 출하관리, Fly-ash출하관리다.
그 외에 각사 각 분야별로 최소 2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근무지는 서울 본사, 충남 당진, 인천, 경기 용인 등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이다.
접수는 24일 24시까지 삼표그룹 채용 사이트(recruit.sampyo.co.kr)에서 하면 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