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멀티골 손흥민,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한연수와 열애?…수상한 SNS 포착

입력 2015.09.18 11:34수정 2015.09.18 11:34
멀티골 손흥민, 미스코리아 출신 모델 한연수와 열애?…수상한 SNS 포착

손흥민 멀티골

손흥민 멀티골 소식과 함께 모델 한연수와의 관계가 관심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흥민의 새 여친 한연수?’라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은 손흥민과 한연수의 관계에 의문을 제기했다.

게시물에 따르면 한연수는 자신의 셀카 사진과 함께 올린 “2일 후면 생이별. 웃으며 안녕”이라는 글을 남겼고 독일 국기가 장소 태그로 붙어있다. 이날은 손흥민이 독일로 출국하기 2일 전이었다.

또 한연수는 두 켤레의 운동화 사진과 함께 올린 “산타처럼 등장해서 님은 그 강을 건너버렸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네티즌 수사대는 이날이 손흥민이 출국한 날이었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발사이즈로 추정되는 두 개의 숫자 중 하나는 손흥민의 발사이즈라는 점도 제기됐다.

손흥민은 밸런타인데이였던 2월 14일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했고 이날 한연수는 ‘해트트랙’을 태그했다.
이 때 한 네티즌이 ‘손흥민 팬이냐’라는 댓글을 남기자 그 댓글과 함께 해트트릭 해쉬태그가 삭제됐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한편 한연수는 1992년 생으로 손흥민과 동갑이며 2012년 미스코리아 대전 진 출신이다.

손흥민 멀티골 소식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멀티골, 한연수와 무슨 사이야?” “손흥민 멀티골, 진짜 열애 중?” “손흥민 멀티골,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