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위메프, 겨울상품 최대 90% 할인하는 '브랜드 역시즌 기획전' 진행

이병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8.14 12:02

수정 2015.08.14 12:02

위메프, 겨울상품 최대 90% 할인하는 '브랜드 역시즌 기획전' 진행

위메프가 겨울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기획전을 실시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겨울을 미리 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 역시즌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9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남성의류, 여성의류,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슈즈 등이 대상이다.

남성·여성 의류로는 파크랜드, 코모도스퀘어, ANDEW/TBJ, 트루젠, SOUP, 쉬즈넘버나인이 준비돼 있다. 브랜드 별로 팬츠, 니트, 다운점퍼와 코트 등의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는 오프로드, 웨스트우드, 콜핑, 와일드로즈, 프로스펙스 등을 모았다.
바람막이, 집업, 기능성 팬츠, 방수자켓, 구스다운 점퍼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패션슈즈는 금강제화, 까밀라, 코데즈컴바인, 바니플랫의 인기 부츠와 구두를 최대 85%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겨울에 어울리는 패션잡화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백성현 위메프 패션 사업부 팀장은 "이번 '브랜드 역시즌 클리어런스' 기획전으로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메프 패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언제든 구매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hoon@fnnews.com 이병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