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케일의 효능, 50kg 감량한 권미진 다이어트 법 대방출 “해독주스 효과 최고”

입력 2015.07.21 13:52수정 2015.07.21 13:52


케일의 효능, 50kg 감량한 권미진 다이어트 법 대방출 “해독주스 효과 최고”

케일의 효능

103kg에서 50kg까지 체중을 감량한 권미진의 다이어트법이 화제를 끌고 있다.

권미진은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탈모와 변비 등 부작용을 피하고 비타민을 섭취하기 위해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등을 씹어 먹었다고 밝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또한 점차 먹기 간편한 방법을 찾게 되면서 야채를 갈아 마시는 해독주스를 만들게 됐다고 고백했다.

권미진의 해독주스 레시피는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 케일을 함께 넣어 삶고 여기에 생 바나나와 청포도, 키위, 매실액을 소량 넣은 후 함게 갈아내면 완성된다.

권미진은 "해독주스는 식사 대용이 아니라 식전에 마시는 것이 좋다. 포만감이 들기 때문에 식사량이 줄게 된다"고 소개한다.
해독주스만 마시게 되면 영양 불균형이 올 수 있으니 소식과 병행하는 것이 좋다“ 고 밝혔다.

또 해독주스 부작용으로는 변비와 잦은 방귀, 어지럼증, 뾰루지 등이 있다며 장내 유산균 부족으로 나타날 수 있는 변비에는 해독주스에 유산균 음료를 섞어 따뜻하게 섭취하라고 설명했다.

케일의 효능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케일의 효능, 다이어트 해독주스 급 관심 생기네” “케일의 효능, 잘 알고 먹으면 몸에 다 좋구나” “케일의 효능, 집에 가서 당장 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fnstar@fnnews.com fn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