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모던파머’ OST 앨범발매..이홍기 ‘두 오어 다이’ 추가 수록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4.12.26 13:57

수정 2014.12.26 13:57



드라마 ‘모던파머’ OST 앨범이 발매된다.

26일 정오 발매되는 SBS 주말 드라마 ‘모던파머’ OST 앨범에는 앞서 공개된 Part1 ‘사랑이 올 때’, Part2 ‘사랑이 올 때(Acoustic Ver.)’, Part3 ‘노크할까요?’, Part4 ‘같은 자리’와 함께 이홍기가 부른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 등 총 17곡이 수록된다.

‘모던파머’의 메인 타이틀곡 ‘사랑이 올 때’는 인피니트의 남우현이 부른 곡으로 청량한 멜로디에 남우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다.

밴드 FT아일랜드의 보컬이자 ‘모던파머’ 주인공 이홍기가 부른 어쿠스틱 편곡의 ‘사랑이 올 때(Acoustic Ver.)’는 사랑이 올 때 느껴지는 마음을 담은 고백송으로, 이홍기 특유의 보컬이 곡의 달콤한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며 ‘같은 자리’는 애절한 가사와 정준영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며, ‘노크할까요?’는 긍정적인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낸 ‘힐링곡’이다.


특히 이번 ‘모던파머’ OST 앨범에서는 이홍기가 부른 곡 ‘Do or Die’가 추가 수록된다. 극 중 록밴드의 천재 로커로 활약한 이홍기의 록 스피릿 넘치는 강렬한 보컬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모던파머’는 농촌으로 귀농하게 된 4명의 록밴드 멤버들의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가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27일 오후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yein4027@starnnews.com김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