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소녀 출신 양지원,'우결' 깜짝출연 '눈부신 미모' 눈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1.09.10 18:17

수정 2011.09.10 18:17


그룹 오소녀 출신 양지원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이장우와 함은정이 대학교 선후배들과 함께 MT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장우는 함은정에게 자신의 학교 후배 3명와 함께 MT를 갈 것을 제안했고 흔쾌히 수락한 함은정 역시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를 부르겠다고 말해 남성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MT 장소에 도착 이후 남성 멤버들은 오매불망 함은정이 부르겠다는 친구를 기다렸고 함은정의 말실수로 인해 그 친구가 과거 걸그룹 오소녀 출신 양지원인것을 알게 됐다.


걸그룹 오소녀는 과거 결성됐다가 해체된 그룹으로 원더걸스의 유빈, 애프터스쿨의 유이, 시크릿의 전효성, 가수 지나 등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

특히 같은 학교 선후배 사이인 일행들은 양지원에 대해서 잘 모르는 이장우에게 외국 배우 모니카 벨루치를 닮았다고 소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침내 오소녀 출신 양지원이 등장하자 남자들은 환호를 했고 이장우는 "진짜 모니카 벨루치 닮았다"며 그녀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해 함은정에 질투를 자아내기도.

이후 장기자랑 시간이 이어졌고 양지원은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열창하자 이장우를 포함한 남자 멤버들은 "왜 그렇게 예쁘냐 등의 작업(?) 멘트를 날려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양지원은 장기자랑 이후 커플 선택에서 제일 어색한 사이라며 은정의 과친구 종기를 택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iyoon225@starnnews.com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손석희 교도소 방문, 의정부 교도소 ‘아카펠라 합장단’과 만나
‘위대한탄생2’ 윤일상 독설, “진정성 가진 사람 뽑을 것”
피기돌스, "다이어트 이후 자신감 생겼지만 안티팬도 늘어"
손예림 패자부활전, 기사회생 불구 또 다시 위기 '탈락인가'
‘슈스케3’ 신지수 합격 윤종신 “허각이 더잘해” 논란 무마용

fnSurvey